강의 소개
'서비스를 성장 시키는 방법'을 중심으로
서비스 기획자의 실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.
서비스의 핵심인 고객 경험과
데이터 기반 문제 발견, 이탈률 개선하기 등
수강생들이 컨퍼런스를 통해
구체적인 실무 인사이트를
얻어갈 수 있는 주제로 구성됩니다.
✔︎ 가수 Lil Nas X 의 그로스 해킹 전략
✔︎ 신규 서비스의 로켓 성장 전략 - Meesho
✔︎ 기존 서비스의 피봇 전략 - Airbnb
✔︎ 이커머스에 대한 이해
✔︎ 대표적인 매출 증가 전략
‘쿠폰 프로모션’ 으로 살펴보는 프로덕트 로드맵
✔︎ 구매를 이끄는 이커머스가 갖춰야 할 필수 요소
✔︎ PM / PO 가 데이터를 활용한다는 것은?
✔︎ 기존 제품 개선 프로세스
✔︎ 신규 서비스 확장 프로세스
✔︎ 플랫폼에서 추천 기술의 역할
✔︎ AI 기술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환경 만들기
✔︎ 사용자 맥락에서 AI 기술 활용하기
'서비스 기획자가 일하는 법'을 중심으로
서비스 기획자의 소프트 스킬, 즉 협업
커뮤니케이션, 팀 매니징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여
서비스 기획자로 커리어를 쌓는 법
제품 철학 팁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.
✔︎ 서비스 기획 직무 및 업무 소개
✔︎ 서비스 기획자로 취업하는 법
✔︎ 주니어 서비스 기획자가 빠르게 성장하는 법
✔︎ STEP 1 - 과업 세팅 단계
고객 리서치 > 문제 정의
> 해결안 도출 > 공유 > 플래닝
✔︎ STEP 2 - 제품 제작 단계
기획 > 데이터 (모델링) > 디자인 >
퍼블리싱 > 개발 > 데이터 (로그) > QA > 론칭 준비
✔︎ STEP 3 - 제품 론칭 및 관리 단계
✔︎ 똑똑하게 실패하기 위한 전제 조건
✔︎ 정략적이고 측정 가능한 목표 설정
✔︎ 실험 역할 및 사례 살펴보기
✔︎ 똑똑하게 실패하기 위한 PM 의 역할
✔︎ 탁월한 서비스 기획자를
구성하는 요소 SOFT
S: 공감 (Sympathy)
O : 목표 중심 (Objective)
F : 참여 촉진 (Facilitation)
T : 신뢰 (Trust)
추천 리뷰
커리큘럼
FAQ
Q. 구매한 커리어리 스킬업 영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?
PC 혹은 모바일 웹에서 커리어리 스킬업 사이트의 '내 강의실(https://skillup.careerly.co.kr/my-course )'을 클릭하시면 구매하신 강의를 확인하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*현재 모바일 앱에서의 커리어리 스킬업 영상 시청 기능은 준비 중입니다. 이용에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.
Q. 구매한 강의는 어디서 언제까지 볼 수 있나요?
A. 구매하신 강의는 계정을 삭제하기 전까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커리어리 스킬업 웹사이트 > [내 강의실]에서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Q. 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커리어리 스킬업 영상 결제일 기준 7일 이내 시청하지 않은 경우에 100% 환불해드립니다.
커리어리 스킬업 영상 결제일 기준 7일이 지났거나, 영상을 시청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한 점 안내 드립니다.
*환불 문의 및 요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Q. 강의자료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?
각 강의 영상 하단의 링크를 통해 강의자료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